내가 보는 주식 유튜버 추천
본문 바로가기
잡다한 이야기

내가 보는 주식 유튜버 추천

by 지누이야기 2021. 11. 13.
반응형



반갑습니다. 세상 모든 주식입니다. ㅎㅎ제가 이 블로를 만든 이유는 주식 경험이 적은 사람(나포함)에게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와 다양한 종목을 알려주며 생각의 폭을 넓혀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. 또한 주식을 통해 그와 관련된 지식을 공유하고 싶습니다.

1. 천수르- 그냥 석유 주식 공부하려면 이거 보면 게임 끝난다. 보고 있는 것만으로 나도 석유전문가 ㅎㅎㅎ

2. 파워배당맨TV -배당주 공부하려면 이거 보면 여러 배당주들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.

3. 도키와 미국주식- 세상에는 여러 주식이 많구나라는 것을 알게 해 준 유튜버, 분석도 꼼꼼하다.

4. 레저프로 밸브로 - 활동을 쉬고 있지만 정말 괜찮았던 유튜버, 주식멘토 느낌이다.

5. 내일은 투자왕 김 단테- 시장 상황을 설명해주는 선생님이다. 정말 논리적으로 잘 설명한다.

6. 아이작 월드- 주식이 처음이라면 이 채널에서 다양한 지식을 접할 수 있다.

7. 미주부 -가끔씩 주식 분석하는 영상 있는데 그게 그렇게 유익하다.

8. 재테크 농부- 오늘의 미국 뉴스 설명해주는 신문 같은 느낌이다.

9. 상식 닷컴- 이곳에서 나도 모르는 주식을 찾곤 한다. 정말 실력자다.

10. 리처드주식연구소 - 스펙 주 공부할 때 참고하는 유튜버이다.

11. 참새 부부 미국 주식 -개인적으로 오픈도어에 관심 있는데 이 유튜버가 정리를 잘해놓아서 많은 도움이 된다.

12. 전인구경제연구소- 그냥 이 분을 통해서 경제를 배운다.

마지막. success code- 지치고 힘들 때 보는 유튜버 ㅎㅎ(주식 유튜버는 아닙니다)

https://m.blog.naver.com/gaajur?proxyReferer=

 

쥬라기의 세상을 보는 창 : 네이버 블로그

2년 지연된 2016~2020년 쥬글라 사이클과 2016~2023년 부동산 및 건설 사이클이 회복되는 구간으로 종합주가지수는 6000을 넘어 상승하는 대세구간입니다. 이 기간 도박이 아닌 올바른 주식투자 방법

m.blog.naver.com

유익한 블로그인데 깜빡 할뻔했네요

반응형

댓글